본문 바로가기
먹거리

[혼맥] 노가리칩&크러쉬 #내돈내산#과자후기#맥주후기

by sonohee 2024. 1. 6.
반응형

 

노가리칩 청양마요맛
노가리칩 청양마요맛

마트를 갔다가 노가리칩이라는 게 있더라고요!

오잉은 항상 오징어? 만 생각했다가 노가리칩이라고 해서 눈에 띄었습니다.

예전에 먹태깡이 엄청 유행했었죠!

나름 맛있게 먹었었는데 노가리칩은 많이 있길래 하나 담았어요.

가격은 마트 가격 기준으로 2000원 중후반대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.

 

노가리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죠?

유튜브로 크러쉬라는 맥주를 봤었는데 마트에 팔더라고요.

그래서 또 담았습니다..

마트 가격 기준은 1600원 대였던 것 같아요.

정확히 기억은 안 납니다ㅜㅜ

크러쉬
크러쉬

집에 와서 개봉박두!!(500mL)

 

노가리칩
노가리칩

가장 중요하게 보는 거죠.. 칼로리^^

 

노가리칩
노가리칩

이렇게 생겼습니다!

크러쉬
아이유 맥주 크러쉬

일명 아이유 맥주라 불리죠?

알쓰인 남편이 맥주를 따라줬는데 거품이 반이 넘네요.

원수도 저렇게 안 따라준다는데.. 제가 원수인가 봐요ㅜㅜ

 

노가리칩
크러쉬
노가리칩과 크러쉬

저는 이렇게 혼맥을 하는데요 맥주맛도 깔끔하고 과자도 깔끔했습니다.

과자가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맥주랑 먹기에는 깔끔했어요.

양이 많아서 맥주에 다 먹지는 못했어요.

(밥 먹고 바로 먹었더니 배부르더라고요.)

 

 

또 먹을 의향이 있느냐?

 

네! 있습니다!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