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먹거리

장순필 가마솥 순대탕&해장탕 #다음톡딜박스#내돈대산#구매후기#시식후기

by sonohee 2024. 1. 11.
반응형
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, 순대탕
장순필 순대탕, 해장탕

예전에 다음 톡딜박스로 순대탕이 나와서 먹었는데 꽤 양도 괜찮고 맛있어서 이번에는 해장탕, 순대탕, 육개장을 주문해 봤어요! 전부다 제가 만들어 먹기에는 손이 너무 많이 가는 음식들인데 또 먹고는 싶어서요ㅎㅎ 해장탕은 내장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선지는 없어요. 안에 우거지가 꽤 있고 내장도 꽤 있어요. 전부 냉동 보관을 해야 합니다!

 
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, 순대탕
장순필 해장탕

이번에 먹어볼 음식은 장순필 가마솥 해장탕입니다!
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, 순대탕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

이 양념장이 5 봉지가 와요.

이거를 한 개씩 넣어주면 됩니다.

이 양념장을 넣어주기 전까지는 맑은 된장국? 시래깃국 같은 느낌입니다.
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, 순대탕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

칼로리는 255Kcal이네요^^

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나 고추기름 마늘, 파, 고추 등을 넣으시면 되는데 처는 예전에 내장탕 먹었을 때 고추기름 넣었던 기억이 있어서 넣어봤어요.

근데 양 조절에 실패해서 이 맵찔이 입에 불이 났습니다ㅜㅜ

밥도 준비했고 저는 따로 옥수수면도 준비했어요!

옥수수면은 30분 정도 미리 찬물에 불려야 하는데요~ 저는 미지근한 물에 30분 정도 불려놨습니다.

뭔가 옥수수면이 될 거라고 생각한 것 같아요.

반응형

옥수수면
옥수수면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, 순대탕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

처음 했을 때는 이런 비주얼인데 꽤 양이 많죠?
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, 순대탕
장순필 가마솥 해장탕

고추기름과 옥수수면을 넣었을 때입니다.

개인적으로는 옥수수 면은 몇 번 해 먹어서 여러 시행착오를 해봐야 할 것 같아요..

저는 옥수수면은 쏘쏘였고 그냥 밥에 먹을래요ㅎㅎ

 

밥 + 내장탕 + 깍두기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!

 

또 살 향 있느냐? 예 있습니다!

가성비 맛도 괜찮았어요.

 

다음에는 순댓국과 육개장 후기 올릴게요!

 

가격은 해장탕 5개 세트가 19,900원, 순대탕은 26,900원, 육개장 14,900원이었습니다.

(순대탕은 톡딜가가 아니었어요~)

 

728x90
반응형